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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인공지능신문] 아틀라스랩스 센트로이드, 제네시스 AI 컨택센터와 연동... 클라우드 환경에서 콜센터 혁신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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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센트로이드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2-07-2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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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는 이러한 아날로그 대화를 AI를 활용한 디지털 영역으로 전환해 주고 자동화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혁신(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고객과의 대화를 데이터 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 중심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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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류로빈 아틀라스랩스 대표


“오늘날 콜센터에서 이뤄지는 고객 대화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에이전트들이 수동으로 대화에 대한 라벨링을 하고, 요약문을 작성한다”며 “CDA는 이러한 아날로그 대화를 AI를 활용한 디지털 영역으로 전환해 주고 자동화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혁신(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고객과의 대화를 데이터 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 중심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할 수 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Genesys) 제품과의 연동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콜센터의 대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 나갈

▶ 센트로이드 이용해 대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구조화해 분석 가능한 데이터로 전환

▶ CDA(Conversation Data Analytics) 기술로 분석해 변환된 대화 데이터를 적시에 활용 가능해 고객의 의도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해 민첩한 대응 가능

▶ 통화 연결 전화의 우선순위를 판단해 효율적인 분배는 물론 기록한 음성 대화를 자동으로 텍스트화·라벨링 전사에서 핵심 키워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업부 유연한 협업이 가능

▶ 제네시스 코리아 진재형 대표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도입하면 유연성과 확장성이 있는 장점을 활용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있다. 이에 대화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함께 활용하면 산발적으로 존재하던 대화 데이터의 통합적 관리가 가능해 보다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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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틀라스랩스 "통화녹음 데이터 통해 음성인식 기술 고도화" - 매일경제 (mk.co.kr) 매일경제 2022.07.20
  2. "“아이폰 통화 녹음하더니, 이런 것까지아틀라스랩스, ‘대화 분석으로 컨택센터 혁신" 헤럴드경제 2022.07.21

  3. 눈으로 있는 대화”··· 아틀라스랩스, AICC 시장 출사표 (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2022.07.20

  4. 센트로이드, 대화 분석으로 상담 고객의도 파악 - ZDNet korea ZDnet Korea 2022.07.20

  5. 아틀라스랩스, 제네시스와 협력...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대화 데이터 분석 < 컴퓨팅 < 기사본문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디지털투데이 2022.07.20

  6. 아틀라스랩스 센트로이드, 제네시스 컨택센터와 연동클라우드 환경에서 콜센터 혁신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플래텀 2022.07.20

  7. 아틀라스랩스 센트로이드, 제네시스 AI 컨택센터와 연동... 클라우드 환경에서 콜센터 혁신 가속화 < 기업 < FOCUS < 기사본문 인공지능신문 2022.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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